본문 바로가기
방송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등장인물 다시보기

by 하모니스트 2024. 10. 15.
반응형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등장인물 다시보기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MBC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의 등장인물의  복잡한 인간관계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이 드라마의 매력을 소개합니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등장인물만봐도 믿음이 가는 드라마입니다. 다시보기는 필수입니다

 

드라마 개요

 

제목: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방송사: MBC

방영 기간:  2024년 10월 11일 - 2024년 11월 9일 (예정) (금, 토) 오후 09:50

방송횟수: 10부작

장르: 가족, 느와르, 미스터리, 범죄, 서스펜스, 수사, 스릴러, 추리, 하드보일드

 

 

 

등장인물 관계도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등장인물 다시보기의 주요 등장인물

 

 

 

 

 

장태수[한석규]

국내 유일 경찰대 출신 프로파일러지만 동시에 형편없는 아빠이기도 하다. 태수 역시 좋은 아빠가 되고 싶었다. 하지만 쉽지 않았다. 일곱 살 아이가 죽은 사건을 해결하느라 일곱 살 난 딸 생일은 늘 뒷전이었다. 종일 범죄자와 기싸움을 하고 시체 사진을 들여다보는 게 그의 일이었다. 밥상에 둘러앉아 오늘은 뭐했냐고 묻는 딸을 보면 말문이 막혔다. 프로파일러는 생각보다 더욱 고독한 밥벌이였다. 예상치 못했던 비극이 그의 가정을 덮쳤을 때 그는 좋은 남편도, 아빠도 되어주지 못했다. 아이러니하게도 태수의 의심이 문제였다.

 

장하빈: [채원빈]

엄마가 죽은 뒤로 사는 게 시시하다.

그보다 더 최악인 건 아빠와 다시 살아야만 하는 현실이다.

필요할 때는 눈에 보이지도 않더니, 이제와 사사건건 내 인생에 참견질이다.

내 인생에 가장 중요한 계획을 세우는 이때... 가장 큰 걸림돌이 아빠라니.

공부만큼 잘 하는 게 거짓말인데... 아빠한테는 통하지가 않는다.

그래봤자 내가 이길 수밖에 없는 게임이다. 부모란 그런 거니까...

천하의 프로파일러라도 자식은 못 이길 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내 생각이 보기 좋게 틀렸네?

아빠가 이런 식으로 나온다면 나도 끝까지 가는 수밖에.

더 거짓말쟁이가 되고, 어둠으로 숨게 되고, 이제는 되돌릴 수조차 없다.

져줄 마음도, 포기할 생각도 없다. 최악을 감당할 각오는 이미 끝났으니까.

내 계획은 완벽하니까.

 

이어진: [한예리]

언제나 감정보다는 사실, 사람보다는 사건을 우선한다. 그런 이유로 실력은 있지만 재수가 없다는 평가를 받는다.

 

구대홍: [노재원]

따뜻한 성품과 뛰어난 공감 능력 덕분에 범죄자들의 기구한 인생사를 들으며 곧잘 눈시울을 붉힌다.누군가를 미워하는 것보다 이해하는 게 더 쉬운 사람. 성격도 외모도 경찰과는 썩 어울리지 않지만, 어쨌든 그는 경찰이 됐다.

 

오정환 : [윤경호]

운동선수 출신으로 조직, 규범, 루틴, 성실성을 중요시한다. 고로 조직 분위기를 해치는 자, 인습타파주의자, 칼퇴하는 놈들은 동료라고 생각하지 않는데... 여기 모두 해당하는 태수와는 상극일 수밖에 없다. 수사에 열정적이고, 자기 사람은 확실하게 챙기지만 한번 적이라고 생각하면 사사건건 트집 잡는 스타일로 태수와 곧잘 갈등한다.

 

 

김용수 :[이신기]

태수를 싫어하는 오 팀장을 모시고 있지만... 사실은 좋아한다. 크리미널 마인드, 프로파일링, 범죄 심리 관련 모든 것들...! 본청 근무 당시 레전드라고 불렸던 태수에게 개인적으로 흥미가 있으나... 오 팀장에게 걸리는 날엔 회사 생활은 끝이라고 봐야하니 포커페이스를 유지 중. 오 팀장을 보필하고, 부하 형사들을 챙기는 강력팀의 허리와 같은 역할을 맡고 있다.

 

 

 

 

 

 

 

 

 

등장인물 관계도

 

- 장태수 ↔ 장하빈:부녀(살인 의심하는 부와 한번만 믿어달라 요구)

- 장태수 ↔ 이어진: 롤모델(출근하는 게 즐겁다. 평소 존경해 마지 않았던 장태수가 상사라서)

- 장태수 ↔ 오정환: 상극(첨예한 충돌)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등장인물 다시보기


드라마의 매력 포인트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복잡한 인간관계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습니다. 각 인물의 배신과 진실이 얽히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긴장감을 유지합니다. 또한, 뛰어난 연기력과 촘촘한 스토리라인이 드라마의 매력을 더욱 높입니다.

 

원작 정보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원작 소설/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원작은 마사 스타우트 에 의해 집필되었으며, 이야기의 긴장감과 복잡한 인간관계를 잘 담아내고 있습니다. 사이코패스•소시오패스는 살인마이며 극악 범죄자란 건 완전한 착각이다. 오히려 그들은 우리의 평범한 일상 속에 숨어 심리적 폭행을 가하는 뛰어난 연기자들이다. 그들은 교묘하고 은밀하며, 절절하게 동정을 구하며, 우리 옆에 빌붙어 기생한다. 심지어 매력적이기까지 해 속아 넘어가기 십상이다. 그런 소시오패스가 우리 곁에 통계상 25명 중 1명이나 있다. 그래서 하버드의과대학 정신과 교수이자 40년 가까운 심리 상담 임상 경험을 가진 마사 스타우트 박사는 양심 없는 그들로부터 양심 있는 우리를 지키기 위해 이 책을 썼다.

잘 드러나지 않아 더욱 무방비로 당하기 쉬운 우리에게 소시오패스를 구별할 지침을 제시하고, 오랜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실상을 적나라하게 파헤친다. 사회가 고도로 발달하고 개인주의가 심해질수록 소시오패스는 더 기승을 부린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피해자들에게 심리 상담 효과를, 아직 당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들을 알아보고 예방할 수 있는 효과를 보장한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등장인물 다시보기를 통해 살펴보았듯이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드라마의 긴장감과 복잡한 관계 설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원작의 매력과 함께 드라마에서 어떻게 재구성되었는지 살펴보며,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기다리게 만드는 이 드라마에 주목해 보세요!

이토록친밀한배신자줄거리

반응형